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

[신도림] 도림식당

반응형

여자친구가 고기가 먹고싶다하여 찾아본 삼겹살 맛집

신도림의 도림식당!

가격, 퀄리티, 후기등등 모두 점수가 좋은것같아서 가보기로했다.

점심에 삼겹살을 먹는사람은 없어서 그런지 조용해서 좋았다.

 

매장에서 보이는 네온텍스트

메뉴판이다. 우리는 세트메뉴에서 도림세트를 먹기로했다.

특히, 항정껍데기 메뉴가 좀 익숙치않았는데. 간단하게 설명하면 항정살+돼지껍데기 느낌이다. 미리 말하지만 우리둘 입맛엔 잘맞았다!

(나만 맞았나...? 킼)

기본 세팅! 다양한 밑반찬이 굉장히 맘에들었다. 일단 깔끔해서 너무좋았음...

이어지는 고기타임

라면은 공짜로 나왔다. 서비스였는지는 기억이안나는데 콩나물도 넣고끓여서 매우시원하다고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셨다. 후르릅

그리고 도림식당이 좋았던점이 고기를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는데, 고기굽기가 어렵다고 느끼시는분들에겐 정말 좋은것같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저 고사리!!

고사리가 진짜 맛있었다. 양념을해서 고기와 같이 굽는데. 직원분께선 이 고사리때문에 다시 방문하는손님들도 계신다고한다.

실제로 먹어봤을때 그말이 이해될정도로 정말(존나) 맛있었다. (고사리 메뉴가 따로있을정도...!!)

후식으로 버터 계란 비빔밥을 시켰는데... 어 참고로 부산식 비빔 밀면도시켰다. 찍기전에 이미 다먹어서 그런지 사진이없네ㅎㅎ...

두 메뉴다 추천추천!! 마무리로 하기엔 좋은후식메뉴였다!

끝으로 도림 식당앞에서 찰칵 하면서 글을 마무리한다! 또... 사진을 이쁘게 찍어준 여자친구에게 무한한 감사!!!

(이 블로그도 스타가 되길 빌며...)

반응형